파타야 밤문화 고민 끝! 뉴비지니스 가라오케면 만족도 200%

목차

뉴비지니스 가라오케

파타야 밤문화로 잔뼈가 굵은 뉴비지니스 실장입니다.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, 아직 가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생생하게 정리해드릴게요.

파타야에는 크고 작은 가라오케들이 정말 많잖아요? 그중에서도 왜 하필 뉴비지니스가 괜찮다고 소문났는지,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낱낱이 파헤쳐보겠습니다.

뉴비지니스 가라오케

일단, 파타야에는 모나리자·비즈니스·페가수스 등 다양한 가라오케가 있는데, 그중 비지니스라는 이름을 들으면 뭔가 비지니스형 가라오케? 접대부? 이런 느낌이 스멀스멀 들잖아요.

실제로 저희 뉴비지니스 가라오케는 파타야 현지에서도 꽤 묵직한 평판이 형성되어있습니다. 아마 아는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됩니다.

그럼 저희 뉴비지니스 가라오케는 어떤 면에서 메리트가 클까요?

1) 깔끔한 운영 시스템
우리 한국분들이 방문 시 꽤 중요하게 보는 게 “여기서 돈 낼 때 혹시 이상한 청구서가 튀어나오진 않나? (바가지요금)”인데, 저희 뉴비지니스는 절대적으로 투명하다고 소문이 나서 유명해진 곳이죠. 

또, 한국인 사장님은 물론이고, 실장님들도 한국분들이라 더욱 믿으실 수 있습니다.

2) 아가씨들의 마인드가 남다름
아가씨들이 손님에게 뭔가 불편을 끼치거나 대충대충하다가 컴플레인이 접수되면 페널티를 크게 먹게 되어 일을 할수없는 시스템입니다. 

그래서 푸잉들이 ‘손님에게 잘 보여야 초이스를 잘 받을 수 있다!’ 하고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입니다. 아가씨 퇴근시 손님이 잘놀았다는 싸인을 해주셔야해서 저희 뉴비지니스는 물량보단 퀄리티를 선택했습니다!

3) 알찬 아가씨 라인업
파타야 로컬 가라오케들이 대체로 20명 이상 푸잉이 나오긴 하지만, 뉴비지니스는 일 평균 80~100명 가량 출근합니다. 규모가 꽤 크니 선택 폭이 넓다는 건 매력 포인트죠. “마음에 드는 친구가 하나도 없을 수가 없다!”는 말이 나올 정도이죠 ㅎㅎ

게다가 20대 초반부터 30대 초반까지 폭넓게 있으니, 아가씨 초이스할때 구경하는 재미도 아주 쏠쏠합니다!

영업시간

대개 파타야 가라오케는 저녁 6~7시 정도에 문을 열고, 자정쯤(12시) 마감해요. 뉴비지니스 가라오케도 크게 다르지 않으니, 보통 6시 반 전후로 아가씨들이 속속 출근합니다.

초이스 타이밍이 제일 중요한데, 너무 늦게 가면 에이스 아가씨들이 선점당할 가능성이 높겠죠. 개인적으로 6시 30분~7시 사이라면 꽤 괜찮은 인원+상태를 보실 수 있으니 이때를 추천드립니다.

뉴비지니스 상담/예약

이쁘고 잘노는 아가씨들을 미리 선점하시기 위해선 미리 예약을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. 그래야 저희가 미리 빼놓고 고객님들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!

카카오톡 : bg8208
라인 : bg8308
텔레그램 상담연결

뉴비지니스 가라오케 이용방법

음주코스 : 룸에서 2~3시간 술 마시며 즐긴 다음, 마음에 들면 그 친구와 롱타임 픽업해서 새벽까지 연애를 즐기시면 됩니다. (아가씨는 보통 새벽4~5시 퇴근합니다.)

픽업만 : 술자리 생략하고, 그냥 아가씨랑 나가서 놀고싶다면 초이스하고 아가씨 비용만 지불해서 호텔로 이동하는 방식도 가능합니다.

저희 뉴비지니스는 손님이 노시는 중 문제가 있었다면 곧바로 피드백이 들어갑니다. 그래서 아가씨들도 “손님에게 잘보이자”는 마인드가 강해서, 일종의 ‘평가제’가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셈이죠. 

즉, 서비스 마인드가 괜히 탁월하다고 평가되는 게 아닙니다!

파타야 유흥 중 비싼 곳이 많지만, 뉴비지니스는 서비스 대비 상당히 괜찮은 곳으로도 유명합니다. 뉴비지니스 가라오케는 파타야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물량+철저한 손님 만족 시스템+깔끔한 시설로 인해 많은 분들이 “여긴 안가면 손해”라고 말하는 가라오케입니다.